ThisThat

이근 빚투/이근대위/이근/이근200만원/빚투/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이근 빚투/이근대위/이근/이근200만원/빚투/

C-sol 2020. 10. 2. 20:04

안녕하세요 C-sol입니다.

 

너 인성문제 있어? 니팀버려 4번은 개인주의야 등등 많은

가짜 사나이 시즌1 출연했던 이근 대위가 이번에 빚투 논란이 떠서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습니다.

당사자 인스타그램

2014년에 200만 원을 빌려놓고 갚지 않은
사람이 있습니다. 당시에 매우 절박하게 부탁하여,
저는 매도시기가 되지 않은 주식을 손해보고 처분하는 등
현금을 애써 마련해 빌려줬습니다. 하지만 약속한 변제일이 되었음에도
핑계만 대며 변제하지 않는 바람에, 저는 급하게 카드대금을
납부하느라 어쩔 수 없이 신용등급 하락을 감수하며 고이율의
현금서비스를 썼네요. 당황스럽고 불쾌했지만 이해하려 애썼고,
기분 나쁘지 않게 갚으라 했습니다.
그러나 그때부터 온갖 핑계를 대며 차일피일 미루기가
계속되더군요
나중에 저는 부산에서 서울까지 가서 치킨과 맥주를
사며 좋게 얘기했고, 돈이 생기는대로
바로 갚는다는 약속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1000만 원짜리 스카이다이빙 낙하산을
사면서도 제 돈은 갚지 않았고,
나중에는 전화도 받지 않은 뒤 연락하겠다는 문자메시지만
남기고 연락하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오랫동안
참다 2016년에 민사소송을 해서 승소했는데, 
이 때문에 법원에 몇 번이나 갔는지 모르겠고
돈도 제법 들었습니다.
그나저나 2년씩이나 참은 인내는 제가 생각해도
대단하군요

 

이분은 소방대원이라고 합니다 (확실하지 않음)

지금 실시간에 난리가 났지만

정확한 해명 영상이나 정확한 내용이

없습니다

잘잘못은 정확한 증거자료가 나오거나

인정하는 영상이 나오기 전까지는

중립 지키시고

누가 잘못을 했든 악플은 쓰지 맙시다.

 

Comments